처음 뵙겠습니다、AKB48의 이리야마 안니입니다。 처음으로 칼럼을 쓰게 된 것에 들어맞게、제가 흥미 있는 분야나 평소에 신경 쓰고 있는 점에대해 써보려고 하여、미용이나 음식・패션 등 여러가지 고민 해보았지만… 이번엔「제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 써 보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미소가 멋지고、목소리가 아름답고、노래도 잘 부르고、착실하고、눈 앞의 일에 전력을 다하며、항상 상냥하지만 때에 따라선 엄격하고、일을 할 때엔 10분 일찍 움직이는 것이 기본이어서 지각이 없는。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루의 일정을 설명하거나、반성할 점이나 개선할 점에대해 얘기를 나눈다거나、조금 서투른 부분도 있지만、모두가 기대고 싶어하는 사랑 받는 사람이에요。




 그렇지만、저와 함께 있을 때엔 다른 면모도 보여줘요。 몇 년 전、둘이서 카나자와 여행을 했었는데、호텔에서「먼저 씻어도 괜찮아」라고 했기에、고마운 마음으로 먼저 씻고 제가 나왔더니、침대에서 자고 있었습니다。몇 번이나 깨워봤지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둘이서 한국에 갔을 때에는 택시가 수동 문이라는 시스템이 한참이 지나도 적응이 안 되어서、몇 번이나 몇 번이나 문을 닫는걸 잊어버려 그 때마다 운전 기사분께 혼났습니다.




참고로 입버릇은 「뭐였더라~」입니다。맞아요。「제가 좋아하는 사람」, 그건 바로 AKB48 그룹 총감독인 요코야마 유이쨩이에요.








대기실에서 울려퍼지는 특징적인 웃음 소리는 모두를 밝게 만들어주지만, 재밌는 이야기를 할 때에는 본인이 너무 웃어버려서 중요한 내용이 잘 들리지 않아요. 자주 애완동물 자랑을 해오지만, 솔직히 전부 같은 사진들이에요. 그렇지만, 그런 점들도 전부 그녀의 매력이기에 정말로 사랑스럽고 사랑해요.



멤버로써, 친구로써, 앞으로도 같이 많은 풍경들을 보고 싶어요. 47도도부현을 함께 여행하자고 몇 년 전에 약속하여, 바로 카나자와에 간 이후로 다른 곳엔 한 번도 가질 못 하고, 이대로라면 100년 정도가 걸릴 것 같아서 할머니가 되어서도 함께 있고 싶다고 생각해요(웃음)




좋아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어째서인지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지네요.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을 가슴에 담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지내 봅시다! 




https://sankeiplus.com/a/4HthO90jtEenLYUcM61EpI?n=https://sankeiplus.com/a/4HthO90jtEenLYUcM61EpI&utm_campaign=%E7%A7%81%E3%81%AE%E5%A5%BD%E3%81%8D%E3%81%AA%E4%BA%BA%E3%80%80%E5%85%A5%E5%B1%B1%E6%9D%8F%E5%A5%88&utm_medium=site&utm_source=sankei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