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 링크 ▽▽








48그룹 아이돌이다보니 안무 외우는 속도가 빨라서

출연자 가운데 가장 빨리 외웠다고.

멤버들 사이에선 길쭉길쭊해보였는데

이 사이에선 앙증 맞은게 너무 귀엽다 ㅎㅎ





카메라가 흔들려서 ㅠㅠㅠ

하트♡♡♡









저 분 몸을 정말 잘 터시는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정색해야하는데 웃음 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가오 싯카리 시로요







카메라 확인하고 눈 휘둥그레 해지는게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부분이 정말 맘에드는데 원본이 어둡고 화질이 별로라 살리고 싶어서 별 노력을 다 해봤지만

내 손으론.......... 결과물들▽▽▽











감독님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부타이 가고싶다 첫 무대는 15일 오사카에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