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 (플래시ㅋㅋ)





이 홍보 영상에서 오이시이만 몇 번 외쳤을까 진짜 궁금하다

잊을만하면 나와ㅋㅋㅋㅋ 글케 맛있었니ㅋㅋㅋㅋ









이건 보정만 쵸큼 다른거









#여자친구랑_데이트_나우

#오시가_안_올려주니

#제멋대로_만들어버림










맞춤제작 주문한거 완성 되어서 씐났다닝 ㅎ_ㅎ











어우동  어우닝???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파트 무한반복해서 봄........


베스트씬으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 앞치마 끈 매어주는 언니 훈_훈.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