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낫치가 무슨 얘기를 한건지 궁금ㅎㅎ









안레나 극장ㅋㅋㅋㅋ


종류별로 잔뜩 사가는 레낫치&오잉?









또 나왔다 오이시이!!







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 조명이 쎄서 잘 안 빠지더라 ㅠㅠ










이 움짤을 찐 이유는........


움짤들을 보면 알겠지만 내가 옆테 덕후라서...........









셀카봉~






네....... 옆모습...... 







다 3개월 전에 만들어 둔거고 트위터에도 그 때쯤 다 올렸는데 블로그.... 관리......ㅠ..........ㅋ큐ㅠㅠㅠㅠㅠㅠ


부지런하질 못 해서........



새삼 올해 대만에 베트남에 괌에 또 더 갔었나..? 암튼 해외 많이 다녔네

여느 때라면 이젠 한국에도.... 라고 했을텐데 이제 내년엔 프듀48이......


그냥 언젠가 친한 멤버들이랑(마침 A에 먀오상도 있구) 한국 와서 좋아하는 매운 음식들 잔뜩 먹고 갔으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