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갈 보고 놀람.gif







항상 의문의 타이밍에 도야가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젤라또 먹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양도 눈이 부시고 안닝 미모도 눈이 부시고 ㅠㅠ












호텔 갈 때마다 꼭 한번씩 해보는거 ㅋㅋㅋㅋㅋㅋ










즉석 모노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리 고기...ㅋㅋㅋ 레낫치는 눈 껌뻑도 안 하는데 안닝ㅋㅋㅋㅋㅋㅋ




레낫치 글씨 : 이리야마상 너무 귀여운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