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의 이리야마 안나(21)가 영상 발신 서비스 dTV와 후지 테레비 온디멘드 공동 제작 드라마「꽃에게 짐승」(30일 발신 스타트)에 출연한다。같은 제목의 만화가 원작으로 순수한 성격의 주인공・쿠마쿠라 쿠미(나카무라 유리카)가 학교의 플레이 보이(스기노 요스케)와 사랑을 하며 휘둘려지는 “심쿵” 학원 연애 드라마。이리야마는 주인공의 절친 역할、오오가미 칸나를 연기한다。작품에서 연기하는 배역과 학원 러브스토리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았다。









――드라마에서 연기하고 있는 여자 고등학생「오오가미 칸나」。자신과 닮은 부분과 다른 부분이 있나요?



이리야마「닮았다고 생각하는건 쿨하게 보여지기 쉬운 부분이에요。어느 쪽이냐고 한다면、저와 가까운 인물상이에요。쿠미는 (저와) 틀림 없이 다르기에(쑻)고민이 있을 때도、칸나처럼 다른 사람에겐 절대로 말하지 않네요」









――칸나는 쿠미가 전학 오기 전까지 혼자서 행동하는 아이였는데 이리야마 상은 어떤 학생이셨나요。



이리야마「혼자서 밥을 먹었었어요(쑻)。괴롭힘 당하는건 아니고 혼자서 있었어요。그 부분은 칸나랑 닮았지만、AKB에서의 현장에서랑은 전혀 달라요。때와 공간에 따라 다르네요」










――칸나는 라멘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리야마 상은 어떤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이리야마「감자튀김을 예전부터 좋아했어요. 감자튀김이랑 고로케 등、튀김이 있으면 살아갈 수 있어요。감자튀김은 정말로 좋아해서 밥을 먹으러가게 되면 항상 정말 다이어트 하는 중이 아니면 꼭 먹어버려요」










――칸나라고 하는 역할의「이곳은 꼭 봐 주길 바란다」라는 부분을 알려주세요


이리야마「쿨하게 보여지기 쉬운 칸나이지만、가슴 속에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던가、힘든 일이 있던가、보통은 공감 받을 수 없는 포지션일지도 모르지만、실은 평범한 여자 아이같은 점이 있으므로 그런 점을 공감 해주시면서 봐 주셨으면 해요」









――혹시、자신이 고등학생 일 때 “꽃에게 짐승”의 효우(스기노 요스케)、치하야(마츠오 타카시)、타츠키(카이 쇼마)가 있었다면、어떤 캐릭터가 가장 좋으세요?



이리야마「제가 고등학생이라면、효우일꺼라고 생각해요。행복해질 수 있는건 분명 타츠키겠지만、제 타입은 치하야거든요。머리가 좋고 쿨하고 과묵한 사람이 좋아서요。그렇지만 고등학생이라면、효우 같이 조금 위험한 느낌이 들거나 섹시한 남자 애한테 끌려버리는게 아닐까 싶은 느낌이 들어요。지금 생각해보면 효우는 아니지만요(쑻)」










――촬영의 분위기나 인상에 남은 것은 어떤 건가요?


이리야마「처음엔 모두 낯을 가렸지만、반 정도 촬영을 끝내고 친해지게 된 것 같아요。어제도 촬영장소에서 버스로 2시간 정도를、한잠도 안 자고 모두 떠들면서 돌아왔어요。제가 평소부터 이동할 때 거의 잠을 못 자는 것과、효우 군이 도내에서의 1씬 촬영이 남아있었기에、지금 자버리면 끝나버리겠네 라고(쑻)」










――드라마는 자주 보시나요?


이리야마「엄청 자주 봐요。신칸센 등으로 이동할 때 본다거나、영상 발신 서비스(넷플릭스 같은)의 작품은 스마트폰을 TV로 연결해서 집에서 보고 있어요。일이 일찍 끝나면 집에 돌아와서 저녁 밥을 먹으면서 밤늦게까지 계속 보고 있어요。버라이어티도 자주 보네요。드라마 보다 영화를 많이 봐요。dTV에도 보고 싶다고 생각한 작품이 꽤 많았어요







기사 원문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1030-00000085-spnannex-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