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이리야마 안나、멕시코 유학을 발표


AKB48入山杏奈(이리야마・안나/22)가 10일、멕시코에 유학을 발표했다。

入山杏奈(C)AKS
入山杏奈(C)AKS

이리야마 안나、멕시코 유학을 발표

AKB48는、2017년 12월에 행해진 「제 7회 AKB48 홍백대항가합전」에서、멕시코의 새로운 테레비 드라마 시리즈「L.I.K.E」의 주요 캐스트 중 한 명을AKB48 그룹 멤버에서 선출한다는 것을 발표。이번、그 멤버로 이리야마가 발탁되었다。

이리야마는 자신의 Twitter에「멕시코의 드라마 Like에 일본인 캐스트로써 출연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4월부터 멕시코로 유학하게 되었어요」라고 보고。「갑작스러운 발표로 놀라게 만들어 죄송합니다。저자신도 놀랍지만 기대되어서 두근두근거려요!인생을 걸고 열심히 할테니 따뜻한 눈으로 지켜 봐 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라고 팬에게 메세지를 보냈다。

이리야마 안나、이후의 예정은?

이후 이리야마는、4월 상순에 멕시코로 넘어가、같은 달 중순부터 촬영개시。드라마 방송은 2018년 8월 혹은 9월 스타트를 예정하고 있고、2년간 방송이 결정되어있다。

入山杏奈(C)AKS
入山杏奈(C)AKS

큰 결정… 이리야마 안나의 생각

이리야마의 유학은、같은 날 행해진「AKB48 그룹 센터 시험」에서도 발표。

이리야마는「방금 전 발표된대로、멕시코의 드라마 LIKE」에 일본인 캐스트로써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저스스로도 정말로 정말로 깜짝 놀라고 있어요。8년전 어쩌다 본 오디션으로、이 세계에 뛰어들어와서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활동해 와서、지금도 주위를 보면 이 자리에 서 있어서…。그런 제가 스스로 처음 내린 큰 결단이에요。정말로 이렇게 화려한 세계에서 자신이 좀 더 위로 가고 싶다던가、다양한 세계를 봐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게 믿겨지지 않아 신기하지만、크게 성장해서 돌아오고 싶어요。빅(큰 인물)이 될 수 잇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싶으므로、따뜻한 눈으로 지켜 봐 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잘 부탁드려요」라고 코멘트 했다。(modelpress編集部)

入山杏奈(C)AKS
入山杏奈(C)AKS